RecommendFacebook Twitter LinkedIn

Jenoptik은 쿠웨이트에서 새로운 교통 안전 주문을 수주합니다.

Jenoptik의 TraffiSection 기술이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교량 중 하나에서 구간 속도 단속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고속 데이터 트래픽

쿠웨이트의 대로 기반시설의 교통 안전을 더욱 증대시키기 위해서 Jenoptik은 현지 파트너인 First Joint Group과 함께 "Sheikh Jaber Al-Ahmed Bridge"에서 구간 속도 단속용 포인트-투-포인트 (P2P) 시스템 재주문을 다시 한 번 수주했습니다. 주문에는 TraffiTower에 탑재된 레이더 기술을 기반으로 한 여러 대의 TraffiStar S390 속도 측정 장치도 포함됩니다. 수주 금액은 한 자리수 미만 백만 유로입니다.

평균 속도 이행 시스템은 쿠웨이트의 Sheikh Jaber Al-Ahmed Bridge에 설치되며, 2018년 말부터 쿠웨이트 수도와 북부 수비야 지역 (수비야 연결 36km) 및 동부 도하 교외 (도하 연결 12km)를 모두 연결합니다. 교량은 국가의 주요 기반시설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가장 긴 해상 교량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구간 속도 단속 측정은 진입 및 출구 지점 모두에서 차량의 번호판을 판독하여 차량이 각 구간에 진입하자 마자 시작됩니다. 해당 구간에서 차량의 평균 속도가 최대 허용 속도를 초과하는 경우, TraffiSection 시스템은 위반 행위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시스템은 차량을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교통 안전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구현

Jenoptik이 만든 교통 안전 기술은 수십 년 동안 오만,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레이트 등 중동 지역에 성공적으로 도입되고 있습니다. Jenoptik은 또한 2000년부터 이미 쿠웨이트의 다양한 교통 안전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평균 속도 이행은 오스트리아와 스위스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수립된 교통 모니터링 원칙이며, 최근에 Jenoptik 평균 속도 카메라 (ASC) 시스템으로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 중 한 곳이 생방송 되었습니다. SPECS VECTOR 시스템은 현재 던디와 스톤헤븐 사이의 A90에서 교통 안전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Jenoptik은 니더작센주에서 구간 속도 단속용 연방 파일럿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Jenoptik은 걸프 트래픽 2017에서 더 많은 교통 안전용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Jenoptik 소개

통합된 포토닉스 그룹으로서, Jenoptik의 사업부는 3개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광학 제품 및 생명 과학, 이동수단 및 방위 및 민간 시스템.

이동수단 부문의 교통 솔루션 부서는 전세계 도로 교통안전 향상에 기여하는 구성요소 및 시스템,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조하며 유통합니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속도 측정 및 적신호 모니터링 시스템,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제품, 교통 위반 탐지 시스템 등 도로 교통의 모든 측면과 관련된 포괄적인 시스템들로 구성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정된 특정 도로 구간의 평균 속도를 측정하는 기술(구간 속도 단속)과 차량 번호판 자동 인식 기능(ANPR) 등이 당사의 전문분야에 속합니다. Jenoptik은 여러 가지의 센서 기술을 소프트웨어와 디지털 방식으로 결합시켜 현재 독일 연방 고속도로의 트럭 통행료 징수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하는 신규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서비스 부문에서 저희는 교통 안전 프로세스 체인의 모든 측면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담당 Cornelia Ehrler -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Cornelia Ehrler

Communications and Marketing

+49 3641 65-4455

+49 3641 65-2484

Personal Information

Salutation

문의

* = 필수 입력란을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