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Facebook Twitter LinkedIn

Jenoptik은 이사회 경영진에 신임 국제 대표자를 발표합니다.

2020년 전략에 중점을 두고 국제화가 더 진행됨에 따라, Jenoptik은 3명의 신임 구성원을 임명하여 EMB에 더욱 더 글로벌 다양성을 갖춥니다.

Jenoptik은 2022년 전략으로 더욱 국제화됩니다.

Jenoptik은 전세계 광산업 분야의 선도 기업 중 하나로서, 이사회 경영진에 3명의 국제 임원의 임명을 발표합니다.

  • 플로리다주 주피터에 본사를 둔 Jenoptik North America 대표이사, Albert Miranda,
  • 교통 솔루션 부서 책임자 및 영국 프림리 자회사 담당이사, Kevin Chevis,
  •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Jenoptik Asia 대표이사, Jonathan Qu.

"국제화는 주요 지역에 입지는 물론 국제적 운영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문화간 교류 및 현지 의사 결정을 촉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발점으로, 당사는 우리의 경영 구조를 채택합니다," 라고 Jenoptik 대표이사 겸 최고경영자 Stefan Traeger는 언급합니다.

혁신과 국제화를 더욱 증진하는 기업 문화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Jenoptik은 모든 주요 시장에 현지 R&D 팀 및 생산 시설을 설립하거나 확장할 것입니다. 또한 적어도 하나의 사업부문은 2022년까지 독일 외부에 본사를 두게 될것입니다.

“더 많은 빛” - Jenoptik 2022년 전략 의 모토는 Jenoptik의 핵심 역량인 광 기술에 기반한 힘을 나타냅니다. 광 기술은 우리 사회의 거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세계 포토닉스 시장의 규모는 약 600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세계 경제 총 생산량의 2배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은 당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훌륭한 전제 조건입니다,"라고 Stefan Traeger는 언급합니다.

EMB 구성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에 대해 기업 웹사이트의 “Jenoptik 소개” / 경영진 에 방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