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VINCORION은 Jenoptik의 메카트로닉스 사업의 새로운 명칭입니다.

Jenoptik의 방산/민수 시스템 사업부에서는 2018년 9월 18일-21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이노트란스 전시회에서 최초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VINCORION - 메카트로닉스 사업의 새로운 브랜드

VINCORION 브랜드 하에, 메카트로닉스 사업은 향후 항공 보안 및 방위뿐만 아니라 철도 산업에 중점을 둔 방식으로 제품 및 핵심 역량이 선보일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당사는 메카트로닉스 사업의 요구 사항을 훨씬 능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동시에, 당사는 광전자 및 광전자 공학 분야의 사업 활동에 대한 Jenoptik 브랜드의 프로필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라고 Jenoptik의 대표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Stefan Traeger 박사가 언급합니다.

2018년 2월 초에 이사회는 그룹의 “2022년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본질적으로, Jenoptik은 고성장 시장을 위한 광기술에 집중하고, 동등한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한 활동과 시장과 고객의 공통 이해를 결합하도록 강화될 것입니다. 2018년 전략 이행의 주요 초점은 새로운 조직 구조를 수립하고, 아시아 사업을 재편성하며 메카트로닉스 사업의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와 다른 프로젝트를 통해 당사는 전략을 이행하는 중입니다."라고 Stefan Traeger 박사는 언급합니다.

2019부터 Jenoptik의 운영 업무는 3개의 부문에 집중 될 것입니다: “라이트 & 광학” (OEM 사업), “라이트 & 생산” (산업 고객) 및 “라이트 & 안전” (공공부문 고객). 이러한 세 부문은 포토닉스 분야의 핵심 역량을 공유합니다. 여기에는 광학, 센서, 이미징, 로보틱스, 데이터 분석 및 인간 기계 인터페이스와 관련된 전문성을 포함됩니다. 메카 트로닉스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현재의 방산/민수 시스템 부문에서 수행되는 업무는 새로운 독립적인 브랜드인 VINCORION로 수행될 것입니다.

"당사는 7개월 간의 집중적인 작업 후에 계획보다 일찍 2018년 9월 메카트로닉스 사업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평가, 개발 및 구현에 많은 압박을 받아온 동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라고 2019년부터 VINCORION이 되는 Jenoptik의 방산/민수 시스템 부문 책임자인 Stefan Stenzel는 언급합니다. 이 부서의 모든 광 기반 사업 활동은 HILTI와 합작투자 회사인 Hillos GmbH와 센서 사업을 의미하며, 2019년부터 새로운 라이트 및 광학 사업부에 소속됩니다.

VINCORION은 60년 이상 맞춤형 기술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브랜드 VINCORION 하에 Jenoptik의 메카트로닉스 사업은 에너지 공급, 운전 및 안정화 기술, 방위 및 보안, 항공 및 철도 산업용 기타 특수 제품에 맞춤형 기술 솔루션의 60년 성공 스토리가 결합됩니다. 이 사업은 주로 국제 시스템 회사를 대상으로 한 플랫폼 하위 시스템과 연관된 장기적인 고객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년 간의 개발 협력이 선행됩니다. 중요한 제품 중에는 예를 들어 패트리어트 미사일 방어 시스템용 파워 서플라이 시스템, 레오파드 2 탱크의 전기 총 포탑 안정화 장치 및 특수 차량용 온보드 전력 제공 발전기 등이 있습니다. 1994년 Jenoptik은 독일 베델에 소재한 ESW-Extel Systems을 인수하였고, 2004년 알텐슈타트 바이에른에 본사를 둔 Lehmotoren GmbH를 인수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개발 측면에서 사업의 국제화가 특히 중요했습니다. 방산/민수 시스템 부문의 메카트로닉스 사업의 매출은 2017년 약 1억 7500만 유로였습니다.

VINCORION은 "승리"를 의미하는 라틴어 단어 "vinco"와, 영어 단어인 핵심을 의미하는 "CORE"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크고 힘센 사냥꾼인 오리온, 별자리로 명칭된 "ORION"을 조합하여 만든 이름입니다. 이 어원은 힘, 자신감, 신뢰 및 능력을 표현하는, 클래식한 명칭으로 VINCORION을 만들어 줍니다. 이 명칭을 선택한 또 다른 결정적인 요인은 기억에 남을만한 것으로 글로벌 사업의 모든 관련 언어에 긍정적인 인상을 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VINCORION으로 Jenoptik 브랜드 보다 관련 타겟 시장에 더욱 초점을 둔 접근을 확신합니다. 개별 맞춤형 솔루션은 주로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vincorion.com, Jenoptik의 전략 more-light.jenoptik.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Jenoptik 소개

Jenoptik은 전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술 그룹이며, 광학과 생명 과학, 교통부문 및 방산/민수 시스템의 3개 부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광학 기술은 당사의 대다수 제품 및 서비스가 포토닉스 시장에 제공되는 당사 사업의 근간입니다. 당사의 핵심 타겟 시장은 주로 반도체 장비 산업, 의료 기술, 자동차 및 기계 공학, 교통, 항공 뿐만 아니라 보안 및 방위 기술 산업이 포함됩니다. Jenoptik은 약 3,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약 7억 4800만 유로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