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Jenoptik은 토리노에서 라이다 전문기술을 발표합니다.

Jenoptik은 이탈리아 무역 전시회인 Vehicle & Transportations Technology Innovation Meetings (VTM)에서 광학, 코팅 및 반도체 레이저와 같은 복합 라이다 시스템에 대한 전문 기술과 제품을 선보입니다.

LiDAR 역량

예나에 본사를 둔 기술 기업인 Jenoptik은 고성능 라이다 시스템과 같은 필요한 모든 기본 기술 분야에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정밀 광학 소자, 마이크로 광학 및 회절 광학 소자 (DOE) 뿐만 아니라 유리와 폴리머로 제작된 광전자 소자, 레이저 다이오드 및 레이저 모듈 및 레이저 거리 측정용 모듈이 포함됩니다. Jenoptik이 이미 다양한 산업 및 자동차 고객에게 공급해 온 이 제품들은 자동차, 교통부문 및 자동화 기술 부문에 사용됩니다.

라이다 기술의 광범위한 역량을 갖춘 Jenoptik은 자동차 부문의 라이다 시스템 공급 업체들을 위한 선도적인 2단계 공급 업체 (광전자 소자와 모듈 개발 및 생산)로서 확고한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Jenoptik은 이 전략적 입지를 더욱 확장 할 것입니다.

2018년 11월 27-28일, Jenoptik은 Vehicle & Transportations Technology Innovation Meetings (VTM)에서 라이다 응용분야에 대한 전체 영역을 선보입니다. 토리노에 오셔서 당사 부스에 방문하시고 저희 서비스 범위와 귀사의 요구 사항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Jenoptik 소개

Jenoptik은 전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술 그룹이며, 광학과 생명 과학, 교통부문 및 방산/민수 시스템의 3개 부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광학 기술은 당사의 대다수 제품 및 서비스가 포토닉스 시장에 제공되는 당사 사업의 근간입니다. 당사의 핵심 타겟 시장은 주로 반도체 장비 산업, 의료 기술, 자동차 및 기계 공학, 교통, 항공 뿐만 아니라 보안 및 방위 기술 산업이 포함됩니다. Jenoptik은 약 4,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약 7억 4800만 유로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